본문 바로가기
한국 맛집

[아차산] 순금이 떡볶이 리뷰/ 신토불이와 비교! 서울 떡볶이 맛집

by 트레블닷 2019.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서울에서 먹은 떡볶이 중

맛있는 떡볶이에 속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아차산역은 신토불이, 순금이 두 군데 모두 유명하죠.

두 군데 먹어봤는데 맛이 비슷하더라고요.

 

누구는 어디가 더 맛있다더라 하면서 

개인의 취향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떡볶이 맛은 비슷해요.

 

신토불이는 핫도그가 맛있지만,

무조건 2인분 이상시켜야 해요. 

(홀에서 먹을 경우)

 

순금이는 깻잎이 킥이죠.

 

이제 시작해볼까요!

 


순금이 떡볶이

 

 

아차산역에서 1번 출구로 나와

오른쪽으로 꺾으면 바로 순금이 떡볶이를 볼 수 있어요.

 

신토불이 떡볶이는 여기서 조금 더 가면 바로 있어요.

 

 

저녁 7시쯤 갔는데,

신토불이는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던데

순금이는 바로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가격 표은 요즘 떡볶이 가격이에요.

그렇게 비싸진 않습니다.

 

계란 2개 추가해서 떡볶이 1인분이랑 순대 1인분만 시켰어요.

 

주문은 가게 앞쪽으로 가서 하면 돼요.

 

 

안쪽으로 가면 어묵 국물이 있어요.

튀김도 왕창 넣어서 퍼왔습니다 ㅋㅋㅋㅋ

튀김 짱!

 

 

순금이 떡볶이 포인트는 깻잎이죠!

 

가격이 2500인 지라 깻잎이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깻잎 향이 너무 좋아요ㅋㅋㅋ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서 

깻잎 더 넣어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튀김은 별로 안 당겨서

순대를 시켰는데

 

떡볶이 소스에 순대 찍어먹으면,

약간 순대 볶음 맛 나요!

 

순대 좋아하신다면 순금이 네 서는 순대랑 드세요!!

 

 

여기까지가 순금이네 리뷰였고요.

 

신토불이랑 둘 다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집에서 포장해 먹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신토불이는 웨이팅이 길지만 그만큼 더 맛있거나 그런 건 없어요.

 

핫도그는 포장해 와서 먹으면 눅눅해지지만

눅눅해도 너무 맛있습니다.

 

괜히 한지민이 제일 좋아하는 핫도그가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순금이랑 신토불이 둘 다 매콤한 편입니다.

 

 

둘 중 어디가 더 맛있고 그런건 모르겠어요...

 

제 지인은 순금이가 더 낫다고 하지만

저는 솔직히 떡볶이 맛은 거기서 거기에요.

 

순금이네는 포장해서 깻잎 더 넣어서 드시고,

(순대 필수)

 

신토불이는 2인 기준

2인분 포장하셔서 핫도그 2개 넣어서 드세요!

(2인분도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떡볶이 먹고 2차로 맥주마시러 갔는데

혹시 2차로 맥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태그해놓은 포스팅을 참고해 보세요!

(강추)

 

https://traveldot.tistory.com/71

 

[구의역] 코젤 다크하우스 메뉴 추천/ 서울에서 코젤 마시고 싶을 때, 맥주맛집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프라하 갔다 온 후로 코젤이 계속 먹고 싶어서 검색해보다가 코젤 다크 하우스를 발견했어요. 체인이더라고요ㅋㅋㅋ 저는 그중 구의점을 다녀왔어요! 메뉴판이랑 메뉴 추천..

traveldot.tistory.com

 

그럼 다음번에 더 맛있는 음식으로 들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