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맛집

[구의역] 코젤 다크하우스 메뉴 추천/ 서울에서 코젤 마시고 싶을 때, 맥주맛집

by 트레블닷 2019.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프라하 갔다 온 후로 코젤이 계속 먹고 싶어서

검색해보다가 코젤 다크 하우스를 발견했어요.

 

체인이더라고요ㅋㅋㅋ

저는 그중 구의점을 다녀왔어요!

 

메뉴판이랑 메뉴 추천 간단하게 리뷰해볼게요!

 

 

 

입구부터 유럽 유럽 합니다.

 

 

내부도 약간 동유럽 느낌이 나요.

(동유럽 갔다 온 거 티 내기...ㅎ)

 

그리고 많이들 궁금해하실 메뉴판입니다!

 

 

코젤을 마시러 왔으니

맥주는 당연히 주문을 했죠!

 

 

그냥도 심플하니 맛있지만

한국에서 마시는 코젤은 시나몬이 들어가 줘야죠ㅋㅋ

 

 

이거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강추하는 메뉴예요.

 

사실 이 포테이토가 너무 맛있어서 블로그를 썼을 정도로

무조건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크림치즈/포테이토예요.

 

2차로 가신 거라면 이거 하나랑 샐러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치킨은 그냥 보통 치킨이에요.

튀김은 그냥 맛있잖아요ㅋㅋㅋ

 

맥주 안주로 튀긴 거 드시고 싶으시면

치맥을 이길 튀김은 없죠.

 

 

건대에도 있고, 구의에도 있고

체인점이 생각보다 많이 있으니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해 보세요!

 

코젤 캔맥주가 일본에서 수입된다고 하던데,

이런 생맥도 일본에서 나오는 걸 까요..?

 

아니길 바라며....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자튀김 크림치즈 올라간거 무조건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