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미국

[미국/LA]여행코스 4탄 - 그리피스 천문대, 주차 하는 법, la에서 밥 먹고 싶으신 분들 추천 - 리틀 도쿄 맛집Sushi Gen

by 트레블닷 2019.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LA 여행코스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편이 마지막 편이 될 거 같아요.

오늘도 어김없이 지도 첨부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제목 보시면 리틀도쿄 맛집도 추가를 해놨는데,

 

제가 사진을 그 맛집에서

한 장밖에 안 찍었더라고요..

 

그래서 따로 포스팅하고 싶었는데

사진이 별로 없는 관계로

 

그리피스 천문대에 대해서

작성해 드리면서 소개해드릴게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저희 숙소는 다운타운에 있었어요.

 

리틀 도쿄는 다운타운 바로 위에 있어요.

 

la에는 모든 나라의 마을이 있더라고요ㅋㅋㅋ

 

타이 타운도 있고

필리핀 타운도

어딜 가나 있는 차이나 타운도 있고

한인 타운도 있고!

 

이 외에도 되게 많아요ㅋㅋ

 

전 세계 음식을 현지식으로 맛볼 수 있는 좋은 La입니다.

 

 

저희는 리틀 도쿄에서 밥을 먹고

그린피스 천문대를 갔기 때문에

순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제목에는 한식 먹고 싶으신 분들 추천!

이라고 써놨지만 제가 간 곳은 초밥 집이에요.

 

그렇지만 그 근처에 한식집도 있고 한인타운도 있습니다.

(물론 조금 떨어져 있긴 하지만)

 

 

다운타운에서 한인타운 가는 거보다

리틀 도쿄 가는 게 더 가까워요.

 

거리상으로도 끼니를 채우기엔

다운타운에 머무시는 분들에게 더 좋아 추천드립니다!

 

리틀 도쿄에 가면 일본 물품도 많이 팔아요.

 

 

물론 지금은 불매운동 중이라 살 생각은 없지만

미국 가격으로 해서 조금 더 비싸게 팔리고 있어요.

 

리틀 도쿄에 가시면 여기가 미국이야 일본이야 하실 겁니다ㅋㅋㅋ

 

제가 갔던 곳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https://goo.gl/maps/N29RvCpWFoatN66C6

 

Sushi Gen

★★★★★ · 스시/초밥집 · 422 E 2nd St

www.google.com

 

sushi gen이라는 곳입니다.

 

구글 평점도 좋고

실제로 오픈 시간 맞춰서 갔는데도 줄을 한참 섰어요..

 

근데 알고 보니까 줄을 슬 필요가 없었어요ㅜㅜ

 

그건 초밥 설명하면서 말씀드릴게요.

 

저는 초밥을 단품으로 먹고 싶은걸 표시해서 골라서 주문했어요.

 

아! 참고로 이 가게는 가격대가 조금 있습니다..

 

그렇지만 우리나라처럼 초밥 모둠 이렇게 시키시면 $17~$38 안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딱 봐도 고급진 게 보이시죠..

 

이거 한판에 거의 십만 원 나왔던 거 같아요.

 

제가 아까 줄 안 서있었어도 됐는데 서있었다고 했잖아요.

 

그 이유가 바로..

초밥을 단품으로 시키면 따로 다찌 바에서 바로 먹을 수가 있어요.

오마카세처럼요!

 

근데 저희는 메뉴를 몰랐어서

무조건 기다리는 줄 알고,

 

웨이터분들도 당연히 저희가 식사메뉴를 할 줄 알았나 봐요ㅜ

 

혹시나 가실 분들 중에

초밥 피스로 주문하실 분들은 다찌석을 이용하시기를...

 

맛은 정말 보장할 수 있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황홀한 맛이에요.

 

메일 버거랑 파스타랑 밀가루만 먹다 보니

쌀 생각이 나더라고요(한국인)

 

그래서 한인타운을 갈까 했는데

숙소에서 조금 거리가 있고 해서 찾은 곳이 리틀 타운이었습니다.

 

혹시 쌀 드시고 싶거나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 가보세요!

 


 

이제 그리피스로 넘어가 보도록 할게요.

 

저희는 우버를 타고 갔지만 그 이유가 있어요.

주차 때문인데요.

 

주차는 그리피스 올라가는 길에 보면 갓길에 주차가 되어있어요.

 

그렇게 주차를 하시면 돼요.

 

근데 눈치 싸움인 게, 올라가는 길이 일방통행이어서 

조금 더 위쪽에 주차해야지!

하고 올라갔는데 빈자리가 없으면

다시 내려와야 한답니다ㅋㅋ

 

주차비는 선불이에요 시간당 $8입니다!

 

갓길에 주차하고

인도 쪽에 보시면 주차 티켓 끊는 곳이 있어요.

 

거기 가셔서 티켓을 끊고 꼭!

차 대시보드 위에 올려놓으셔야 합니다.

 

주차시간이 지나면

주차비가 추가되니까 꼭 시간 맞춰서 다녀오세요.

 

(관람 소요 시간 2시간 내외로 잡으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1시간? 걸린 거 같은데

조금 더 여유롭게 보고 싶으신 분들은 2시간)

 

우버 타고 가시면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차가 있으셔도 우버타고 가는게 더 저렴할 수도 있어요..)

 

대신 내려갈 때

우버가 여기까지 거의 안 올라오기 때문에

내려가셔서 타야 돼요.

 

내려가는 건 별로 어렵지 않으니!

 

그리고 내려가면서 보이는 풍경도 나름 예뻤기 때문에 괜찮은 선택이었습니다.

 

그린피스 천문대

오픈 시간 - 화 ~ 금 : 12:00~22:00/ 토, 일 10:00~22:00/ 월요일 휴무

입장료 무료

 

문대 들어가기 전에 보시면 또 쪼오오기에 할리우드 사인이 보여요.

 

뭔가 사진 속 산이 되게 삭막해 보이네요... 

 

그리피스 천문대 사진이랑

천문대 안에 사진은 안 찍었어요.

 

여러분 다 아는 그 모습입니다.

 

라라 랜드에도 나왔죠?ㅋㅋㅋ

 

안 천문대는 우리나라 과학박물관 같은 느낌이었어요.

 

사람이 바글바글한데 보통 아이들 ㅋㅋㅋ

 

 

지하에도 행성들 관련해서 우주처럼 꾸며놓았더라고요.

 

예뻐요! 구경 한번 쭉 해보세요.

 

 

건물 뒤쪽을 나가면 이런 뷰가 있어요.

 

딱 봐도 저기 높은 건물 모여있는

다운타운이 티가 나네요ㅋㅋㅋㅋㅋ

 

참고로 가장 붐비는 시간이

석양 보는 시간인 5시부터 7시 까지라던데,,,

 

그래서 그 시간 피해서 낮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혹시 la여행 계획 짜고 계신 거라면

밑에 자료들도 한 번씩 확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1. LA 맛집

 

- EGG SLUT

 

https://traveldot.tistory.com/1

 

[미국/LA]LA맛집 다운타운(그랜드센트럴 마켓)에 위치한 Eggslut 에그슬럿 위치&가격&리뷰/ 아침으로 딱!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검색하신 대부분의 사람들이 LA 여행 가기 전 맛집 검색하다가 저의 블로그에 들어오셨겠죠?ㅋㅋㅋ 저의 첫 포스팅은 한국분들 사이에서 LA갔다 왔다 하면 대부분 아실..

traveldot.tistory.com

 

 

2. 미국 유심칩 T-mobile & 주의사항

 

https://traveldot.tistory.com/10

 

[미국] 미국 유심칩 T mobile/ 유심칩 구매시 주의사항/한국 돌아와서 데이터 안 터지시는 분!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여행가시기 전에 와이파이나 유심칩 구매하시죠? 저는 항상 여행 가기 전에 유심칩이나 와이파이를 해서 가요. 외국에 있으면 특히 구글맵에 더 의존하게 되는 것 같아요..

traveldot.tistory.com

 

 

3. La 다운타운 가볼 만한 곳

 

https://traveldot.tistory.com/8

 

[미국/LA] La여행코스 3탄 - la 다운타운에서 가볼만한 곳,앤젤스플라이트 트램 위치, 한적한 블루보틀 위치 등등

안녕하세요😆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지도를 첨부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다운타운 위주로 말해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더그루브 맛집이나 할리우드 스타의 거리, 할리우드..

traveldot.tistory.com

 

 

4. 산타모니카 

 

https://traveldot.tistory.com/7

 

[미국/LA] LA여행 코스 2탄 - 산타모니카 해변 가는 법, 구경 거리 등 Santa monica

안녕하세요😊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도 전체적인 지도 한 번 보여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산타모니카를 구경해 볼 거예요. 저는 더그루브에서 우버를 타고 가서 교통편은 자세히 알려드릴 순 없..

traveldot.tistory.com

 

 

5. 할리우드 스타거리

 

https://traveldot.tistory.com/6

 

[미국/LA]La여행 코스 1탄 - 할리우드 스타의 거리 가는 법,그루브몰 근처 맛집Andre's/ Hollywood싸인보기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La 여행 코스 중 할리우드 스타의 거리 편입니다. 먼저 전체적인 틀을 보여 드리고 스타의 거리 보여드릴게요! 대략 한국에서 유명한 것들은 이렇게 있어요. 이 외에도..

traveldot.tistory.com

 

 

6. La에서 라스베가스 가는 법 (2가지)

 

https://traveldot.tistory.com/3

 

[미국/LA]La에서 라스베가스 가는 법(버스 예매하는 법+정류장 위치)-그레이 하운드편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은 엘에이에서 라스베가스 가는 티켓 구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행기로 갈 수도 있지만 탑승수속 기다리고 짐 붙이고 다시 찾고, 특히 미국 내에서 이동..

traveldot.tistory.com

 

 

https://traveldot.tistory.com/4

 

[미국/LA]La에서 라스베가스 가는 법(버스 예매하는 법+정류장 위치)-메가박스편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은 엘에이에서 라스베가스 가는 티켓 구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행기로 갈 수도 있지만 탑승수속 기다리고 짐 붙이고 다시 찾고, 특히 미국 내에서 이동..

traveldot.tistory.com

 

 

7. 유니버셜 스튜디오 후기

 

https://traveldot.tistory.com/5

 

[미국/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셔틀 & 가는 법&어트랙션, 유니버셜 시티워크 부바검프/Universal Studios Hollywood& city walk 부바검프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은 La여행 가는 이유 중 하나죠?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 대해 알아볼게요!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나 싱가포르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다녀오..

traveldot.tistory.com

 


8. 다운타운 숙소 후기

 

https://traveldot.tistory.com/2

 

[미국/LA]LA 다운타운 숙소 후기, 장단점/ la에어비앤비 추천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La 여행 준비 다들 잘 돼가시나요? 저는 la 다운타운에 있는 에어비엔비를 예약해서 묵었었어요. 먼저 제가 묵었던 에어비엔비 후기를 작성하면서 숙소가 다운타운에 위..

traveldo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