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미국

[미국/LA]La여행 코스 1탄 - 할리우드 스타의 거리 가는 법,그루브몰 근처 맛집Andre's/ Hollywood싸인보기

by 트레블닷 2019.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La 여행 코스 중 할리우드 스타의 거리 편입니다.

 

먼저 전체적인 틀을 보여 드리고 스타의 거리 보여드릴게요!

 

 

대략 한국에서 유명한 것들은 이렇게 있어요.

 

이 외에도 박물관 미술관 유명한 건 제외하고 큰 것들만 적어 봤어요.

 

오늘은 1탄으로 할리우드 스타의 거리와

그루브 몰 근처 맛집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a가시는 이유 중 하나가

Hollywood 사인 보려고 가는 거 아닌가요?ㅋㅋㅋ

 

하이킹하면 더 자세히 볼 수 있긴 하지만 산 오르기는 싫고...

 

 

저만 그런 거 아니죠..?

저는 하이킹은 싫고 할리우드 사인은 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제가 발견 한 장소도 알려드릴게요!

 

(사실 많은 사람들이 아는 장소긴 해요 ㅎㅎ)

 

바닥에 별 모양 쫙 있는 그 할리우드 거리를 가고 싶다면

red line에 Hollywood/ Highland역에서 내리시면 돼요.

 

그럼 바로 몰 같은 게 보이실 텐데

여기가 바로 할리우드 사인 보실 수 있는 장소입니다.

 

 

몰이 나름 이쁘게 잘 되어있어요.

 

저는 나름 아침에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어서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세포라에서 화장품 쇼핑만 좀 하고

바로 3층으로 올라가 할리우드 사인 보러 갔어요.

 

 

사진은 되게 조그매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우와! 싶어요ㅋㅋㅋ

 

여기서 사진 열심히 찍었습니다.

인생 샷 많이 건지세요.

 

 

la에 머물면서 항상 날씨가 좋았던 거 같아요.

그냥 좋아서 그런가..

 

사진 잘 찍히는 날씨입니다.

 

 

스타들도 한컷 찍어줬습니다,

 

사실 이거 보면서 '와! 티브이에서 봤던 거다'만 했지

아는 사람도 별로 없고 감흥이 별로 없었어요ㅋㅋㅋ

 

근처 기념품샵 돌아다니는 재미로

이곳저곳 다니다가 사람이 점점 많아져서

우버 타고 그루브 몰로 넘어갔습니다.

 

넘어가기 전에 스타의 거리 사진 좀 더 보여드릴게요.

 

아! 그리고 길 다니시다 보면

페이스북 같은 데서 자주 보던

길거리 페인팅 퍼포먼스들을 볼 수 있어요.

 

넋 놓고 보다 보면 팁을 요구할 수 있으니

진짜 보고 싶은 거 아니고선 그냥 슬쩍슬쩍 보세요ㅋㅋㅋ

 

 

미국 미국 한 느낌 너무 좋아요

 

우버 타고 그루브 몰로 넘어가서

배가 너무 고파서 점심을 먹었어요.

 

그루브 몰이랑 파머스마켓 안에도

맛집이 많지만 미국 친구가 추천해 준 곳에서 점심 먹었어요.

 

 

아무래도 현지인이 추천해 준 곳이니까

믿고 먹을 수 있겠지 하고 갔습니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Andre's/@34.0704008,-118.3602718,18.9z/data=!4m5!3m4!1s0x80c2b9305ae34f4d:0x17bdb311ac3b09f!8m2!3d34.0702186!4d-118.3600447

 

안드레 식당

★★★★★ · 이탈리아 음식점 · 6332 W 3rd St #18

www.google.com

 

Andre's 곳인데 진짜 맛은 보장합니다.

 

 

대신 약간 푸드코트 같은 느낌이에요ㅋㅋㅋ

 

놀이동산 푸드코트. 비쥬얼도 푸드코트 비쥬얼이죠?ㅋㅋ

근데 정말 맛있습니다.

 

스파게티 소스도 너무 맛있고,

저기 만두 같은 거도 시켜줬는데

약간 멕시칸 음식에 엠페나다 같은 느낌이에요.

 

저게 엠페나다 일 수도 있어요 ㅋㅋㅋ

 

제가 주문한 게 아니어서 잘 모르겠어요..

맛있으면 됐죠ㅋㅋㅋ

 

그리고 진짜 저렴해요!

돈은 아끼고 맛있는 음식 먹고 싶으시다면 추천!

 

스파게티가(스몰은 $7, 라지는 $10.50)

미트볼도 하나에 $1,

이탈리안 소시지도 $2

 

피자는 토핑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르긴 한데,

조각 피자는 가격이 따로 정해져 있어요.

 

대체적으로 피자 한 조각에 6~8불 정도 합니다.

 

La 치고 가격 정말 저렴하죠!

 

사실 그루브 몰에서 사진을 하나도 못 찍었어요..

 

쇼핑하느라 바쁘기도 하고

시차 적응을 못해서 그루브 몰 안에 있는

서점에서 책 읽다가 잠들었어요...ㅋㅋㅋㅋ

 

잠깐 졸고 개운해져서 쇼핑을 했습니다.

 

 

우리나라 아웃렛 같은 느낌인데

고급스럽게 잘 되어있습니다.

 

파머스마켓도 미국의 중앙시장 느낌으로 먹을 것도 많아요.

 

구경할 것도 많고!

가셔서 쇼핑도 많이 하시고 구경도 하다가 오세요!

 

산타모니카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구경 오세요!

 

https://traveldot.tistory.com/7

 

[LA] LA여행 코스 2탄 - 산타모니카 해변 가는 법, 구경 거리 등 Santa monica

안녕하세요😊 오늘도 전체적인 지도 한 번 보여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산타모니카를 구경해 볼 거예요. 저는 더그루브에서 우버를 타고 가서 교통편은 자세히 알려드릴 순 없지만, 우버 합석해서 타면 그..

traveldot.tistory.com

 

이 외 다른 LA 포스팅

 

1. LA 맛집

 

- EGG SLUT

 

https://traveldot.tistory.com/1

 

[미국/LA]LA맛집 다운타운(그랜드센트럴 마켓)에 위치한 Eggslut 에그슬럿 위치&가격&리뷰/ 아침으로 딱!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검색하신 대부분의 사람들이 LA 여행 가기 전 맛집 검색하다가 저의 블로그에 들어오셨겠죠?ㅋㅋㅋ 저의 첫 포스팅은 한국분들 사이에서 LA갔다 왔다 하면 대부분 아실..

traveldot.tistory.com

 

 

-Sushi Gen

 

https://traveldot.tistory.com/9

 

[미국/LA]여행코스 4탄 - 그리피스 천문대, 주차 하는 법, la에서 밥 먹고 싶으신 분들 추천 - 리틀 도쿄 맛집Sushi Gen

안녕하세요!😄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LA 여행코스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편이 마지막 편이 될 거 같아요. 오늘도 어김없이 지도 첨부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제목 보시면 리틀도쿄 맛집도 추..

traveldot.tistory.com

 

 

2. LA 다운타운 숙소 장단점 및 후기

 

https://traveldot.tistory.com/2

 

[미국/LA]LA 다운타운 숙소 후기, 장단점/ la에어비앤비 추천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La 여행 준비 다들 잘 돼가시나요? 저는 la 다운타운에 있는 에어비엔비를 예약해서 묵었었어요. 먼저 제가 묵었던 에어비엔비 후기를 작성하면서 숙소가 다운타운에 위..

traveldot.tistory.com

 

 

3. 미국 유심칩 T-mobile & 주의사항

 

https://traveldot.tistory.com/10

 

[미국] 미국 유심칩 T mobile/ 유심칩 구매시 주의사항/한국 돌아와서 데이터 안 터지시는 분!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여행가시기 전에 와이파이나 유심칩 구매하시죠? 저는 항상 여행 가기 전에 유심칩이나 와이파이를 해서 가요. 외국에 있으면 특히 구글맵에 더 의존하게 되는 것 같아요..

traveldot.tistory.com

 

 

4. La 다운타운 가볼 만한 곳

 

https://traveldot.tistory.com/8

 

[미국/LA] La여행코스 3탄 - la 다운타운에서 가볼만한 곳,앤젤스플라이트 트램 위치, 한적한 블루보틀 위치 등등

안녕하세요😆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지도를 첨부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다운타운 위주로 말해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더그루브 맛집이나 할리우드 스타의 거리, 할리우드..

traveldot.tistory.com

 

 

5. 산타모니카 

 

https://traveldot.tistory.com/7

 

[미국/LA] LA여행 코스 2탄 - 산타모니카 해변 가는 법, 구경 거리 등 Santa monica

안녕하세요😊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도 전체적인 지도 한 번 보여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산타모니카를 구경해 볼 거예요. 저는 더그루브에서 우버를 타고 가서 교통편은 자세히 알려드릴 순 없..

traveldot.tistory.com

 

 

6. 유니버셜 스튜디오 후기

 

https://traveldot.tistory.com/5

 

[미국/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셔틀 & 가는 법&어트랙션, 유니버셜 시티워크 부바검프/Universal Studios Hollywood& city walk 부바검프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은 La여행 가는 이유 중 하나죠?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 대해 알아볼게요!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나 싱가포르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다녀오..

traveldo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