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미국

[미국/LA] LA여행 코스 2탄 - 산타모니카 해변 가는 법, 구경 거리 등 Santa monica

by 트레블닷 2019.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도 전체적인 지도 한 번 보여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산타모니카를 구경해 볼 거예요.

 

저는 더그루브에서 우버를 타고 가서

교통편은 자세히 알려드릴 순 없지만,

 

우버 합석해서 타면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여러분!

 

우버를 추천드립니다.

우버를 타고 산타모니카에서 내릴 때 팁도 몇 개 알려드릴게요!

 

 

혹시 숙소 근처에 지하철역이 있다면

Expo라인에 Downtown Santamonica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그렇지만 지하철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특히 늦은 시간이라면 더더욱

 

버스는... 돌아가기도 돌아가고,

저는 다운타운에 숙소가 있었기 때문에

버스도 알아보고 지하철도 알아봤었어요.

 

근데 버스는 거의 1시간 반이 걸리더라고요.

우버 타면 30분 안에 갈 수 있는 거리를..

 

 

놀이기구 많이 있는 그 산타모니카 해변을 가고 싶으시다면

밑에 링크 해 놓은 곳으로 가시면 돼요.

 

https://goo.gl/maps/WJhiyS56QJNnay118

 

Santa Monica Pier

★★★★★ · 관광안내소 · 200 Santa Monica Pier

www.google.co.kr

 

그래서 저는 우버를 타고 갔는데,

가다가 산타모니카에 가까워질 때쯤 차가 엄청 막히는 거예요.

 

근데 차에서 조오기 앞에 해변이 보이길래 내렸어요.

 

한국에서 조사했을 때는

해변가만 조사했지 쇼핑거리(?)가 형성되어 있는 줄 몰랐거든요.

 

그래서 산타모니카까지

구경하면서 걸어갔어요ㅋㅋㅋ

 

걷다가 더우면 가게 들어가서

구경하는 척 에어컨 바람도 쐬고ㅋㅋ

 

 

들어가는 입구부터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관광지는 관광지였어요.

여러 나라 사람들이 모인 느낌?

 

뭔가 현지인이 아니라 관광하러 많이 온 느낌이었어요.

 

다행히 제가 간 날은 날씨가 너무 좋았어가지고

그냥 모든 게 다 예뻐 보였어요.

 

이렇게 사람들 따라서 가면 구경 다 하실 수 있어요ㅋㅋ

 

혹시 식사를 하시거나 놀이기구를 타실 거면

중간에 놀이동산 입구로 들어가시면 돼요.

 

 

따로 입장료는 없는 거 같고

(확실하진 않지만 보통 pier에 있는

놀이기구들은 대부분 입장료는 없어요..)

 

놀이기구 탈 때만 따로 돈을 내는 것 같아요.

 

여기서 부바 검프도 많이 가시더라고요!

 

저는 부바 검프를 유니버설 시티워크에서 갔어 서서 여기선 패스했어요!

 

저는 놀이기구를 타러 간 게 아니라

그냥 진짜 산타모니카가 어떤 곳인지 보려고 간 거예요ㅋㅋㅋ

 

수영복 가져올걸.. 하고 후회하긴 했어요..

바다가 너무 예뻐요. 그냥 바다긴 한데

 

캘리포니아 바이브가 아주..

캘리포니아니깐요 ㅋㅋㅋㅋㅋ

 


 

제가 다운타운에 숙소 잡지 말고

산타모니카에 숙소 잡는 것도 괜찮다고 한 이유가 있어요.

 

혹시나 다운타운 숙소 잡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들어가셔서 제 후기랑

제가 예약했던 에어비앤비도 구경해보세요!

 

https://traveldot.tistory.com/2

 

[LA]LA 다운타운 숙소 후기, 장단점/ la에어비앤비 추천

안녕하세요 😊 La 여행 준비 다들 잘 돼가시나요? 저는 la 다운타운에 있는 에어비엔비를 예약해서 묵었었어요. 먼저 제가 묵었던 에어비엔비 후기를 작성하면서 숙소가 다운타운에 위치했을 때 장, 단점에 대해..

traveldot.tistory.com

 

미국은 제가 첨부한 사진만 봐도 얼마나 큰지 보이시죠.

 

어디 하나 갈라해도 우버를 타야 될 정도로 커요.

 

(지하철도 우리나라만큼 잘 돼있지도 않고,

더러워서 지하철은 굳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물론 가고 싶은 곳을 지하철로 웬만한 관광지는 다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차라리 머무는 곳을

산타모니카 근처에 잡았으면,

이 아름다운 풍경을 매일 봤을 텐데 싶은 거죠ㅋㅋㅋ

 

엄청 비싸겠지만...

뭐 미국은 숙소가 다 비싸잖아요.

(라스베가스 빼고)

 

 

너무 예쁘지 않나요....

진짜 영화에서 보면

해변가에서 발리볼 하는 느낌...

 

뭔지 아시죠 ㅋㅋㅋㅋ

비키니 입고 남자는 트렁크만 입고

비치발리볼에 대한 환상..ㅋㅋㅋㅋㅋㅋㅋ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너무 예뻐서 인생 사진도 몇 개 건졌어요.

 

나무들 사이에서

흑인 언니들이랑도 사진 찍고,

정말 여유로웠습니다.

 

좀 걷다가 힘들기도 하고,

해변도 끝이 없어서

우버 타고 숙소로 돌아가려고 길가 쪽으로 나왔어요.

 

길가도 어쩜 이렇게 이쁜지

 

 

메인 도로로 나갈라고

쭉 따라 걷는데 메인도로 조차도 예뻤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ㅜ

여기서 살고 싶었어요...

 

이렇게 사진 찍으면서 우버 기다리다가

우버가 와서 다시 다운타운으로! ㅋㅋㅋㅋ

 

집 가기 전에 Whole foods market 들려서

장도 보고 집에 와서 넷플릭스 보면서 쉬었습니다.

 

Whole foods market 장점은,

아니 그냥 미국 마트의 장점은 

 

샐러드를 취향 것 담아서

먹고 싶은데로 만들어서 살 수 있다는 점?

 

우리나라는 샐러드가 만들어져 있는 걸 사다 먹잖아요.

 

 

근데 여기는 샐러드를

자기가 넣고 싶은걸 고르고

싸이드 메뉴도, 드레싱도 다 골라서 넣을 수가 있어요.

 

그런 게 너무 잘 되어있어서

조금 부러웠습니다.

 

우리나라도 언젠가 마트에 샐러드바가 생기길

 

사실 가격 안 보고 마구잡이로 먹고 싶은 거 넣어서

가격을 어떻게 측정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마 무게별로 가격이 다를 거 같아요 ㅋㅋㅋ

 

싸진 않았습니다.

 

 

먹다가 중간에 사진 한 컷.

 

쓰레기 같긴 한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행 중엔 샐러드가 필수예요.

이유는 화장실 문제..?ㅋㅋㅋㅋㅋㅋ

 

더러우니까 여기까지만 할게요.

 

다음번에는 다운타운 가볼만한 곳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여행 계획 잘 짜시길 바라고,

다른 포스팅도 구경해보세요!

 

 

1. LA 맛집

 

- EGG SLUT

 

https://traveldot.tistory.com/1

 

[미국/LA]LA맛집 다운타운(그랜드센트럴 마켓)에 위치한 Eggslut 에그슬럿 위치&가격&리뷰/ 아침으로 딱!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검색하신 대부분의 사람들이 LA 여행 가기 전 맛집 검색하다가 저의 블로그에 들어오셨겠죠?ㅋㅋㅋ 저의 첫 포스팅은 한국분들 사이에서 LA갔다 왔다 하면 대부분 아실..

traveldot.tistory.com

 

 

-Sushi Gen

 

https://traveldot.tistory.com/9

 

[미국/LA]여행코스 4탄 - 그리피스 천문대, 주차 하는 법, la에서 밥 먹고 싶으신 분들 추천 - 리틀 도쿄 맛집Sushi Gen

안녕하세요!😄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LA 여행코스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편이 마지막 편이 될 거 같아요. 오늘도 어김없이 지도 첨부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제목 보시면 리틀도쿄 맛집도 추..

traveldot.tistory.com

 

 

2. 미국 유심칩 T-mobile & 주의사항

 

https://traveldot.tistory.com/10

 

[미국] 미국 유심칩 T mobile/ 유심칩 구매시 주의사항/한국 돌아와서 데이터 안 터지시는 분!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여행가시기 전에 와이파이나 유심칩 구매하시죠? 저는 항상 여행 가기 전에 유심칩이나 와이파이를 해서 가요. 외국에 있으면 특히 구글맵에 더 의존하게 되는 것 같아요..

traveldot.tistory.com

 

 

3. La 다운타운 가볼 만한 곳

 

https://traveldot.tistory.com/8

 

[미국/LA] La여행코스 3탄 - la 다운타운에서 가볼만한 곳,앤젤스플라이트 트램 위치, 한적한 블루보틀 위치 등등

안녕하세요😆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지도를 첨부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다운타운 위주로 말해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더그루브 맛집이나 할리우드 스타의 거리, 할리우드..

traveldot.tistory.com

 

 

4. 할리우드 스타거리

 

https://traveldot.tistory.com/6

 

[미국/LA]La여행 코스 1탄 - 할리우드 스타의 거리 가는 법,그루브몰 근처 맛집Andre's/ Hollywood싸인보기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La 여행 코스 중 할리우드 스타의 거리 편입니다. 먼저 전체적인 틀을 보여 드리고 스타의 거리 보여드릴게요! 대략 한국에서 유명한 것들은 이렇게 있어요. 이 외에도..

traveldot.tistory.com

 

 

5. La에서 라스베가스 가는 법 (2가지)

 

https://traveldot.tistory.com/3

 

[미국/LA]La에서 라스베가스 가는 법(버스 예매하는 법+정류장 위치)-그레이 하운드편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은 엘에이에서 라스베가스 가는 티켓 구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행기로 갈 수도 있지만 탑승수속 기다리고 짐 붙이고 다시 찾고, 특히 미국 내에서 이동..

traveldot.tistory.com

 

 

 

https://traveldot.tistory.com/4

 

[미국/LA]La에서 라스베가스 가는 법(버스 예매하는 법+정류장 위치)-메가박스편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은 엘에이에서 라스베가스 가는 티켓 구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행기로 갈 수도 있지만 탑승수속 기다리고 짐 붙이고 다시 찾고, 특히 미국 내에서 이동..

traveldot.tistory.com

 

 

6. 유니버셜 스튜디오 후기

 

https://traveldot.tistory.com/5

 

[미국/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셔틀 & 가는 법&어트랙션, 유니버셜 시티워크 부바검프/Universal Studios Hollywood& city walk 부바검프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늘은 La여행 가는 이유 중 하나죠?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 대해 알아볼게요!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나 싱가포르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다녀오..

traveldot.tistory.com

 

 

7. 다운타운 숙소 후기

 

https://traveldot.tistory.com/2

 

[미국/LA]LA 다운타운 숙소 후기, 장단점/ la에어비앤비 추천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La 여행 준비 다들 잘 돼가시나요? 저는 la 다운타운에 있는 에어비엔비를 예약해서 묵었었어요. 먼저 제가 묵었던 에어비엔비 후기를 작성하면서 숙소가 다운타운에 위..

traveldo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