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유럽

[오스트리아/비엔나] 비엔나 숙소 위치 추천 및 5인 이상 숙소 에어비엔비 후기🏡/ +비엔나 주차장 소개

by 트레블닷 2019.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

 

오늘은 저번에 말했던 대로

숙소리뷰를 해볼까 해요!

 

숙소 리뷰를 하면서

머무르면 좋은 위치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지막에 제가 이용했던 주차장도 알려드릴게요.

 

그럼 시작해 볼게요!

 


숙소 위치 추천

 

 

제가 머물렀던 숙소는

주요 관광지와는 조금 떨어진 곳이었어요.

 

제가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쳐 놓은 곳이

주요 관광지가 몰려 있고,

호텔도 많이 있습니다.

 

대신 비싸죠.

 

그래서 사실 가장 추천하는 스팟은

빨간색 동그라미 속인데,

 

호텔은 싫다.

에어비엔비 할 거다

 

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조금 멀리 떨어진 곳에 숙소를 잡으셔도

 

지하철이나 버스가 잘 되어있어서

괜찮다고 봅니다!

 

대신!

 

떨어진 곳이 빨간색 동그라미 기준으로

위쪽이면 궁전이랑 멀어져요..

 

 

제가 파란색으로 표시한 곳에

머무르시면 되세요!

 

지하철로 한 번에

쇤부른 궁전도 갈 수 있고,

 

주요 관광지도

지하철 타고 갈 수 있고,

 

벨베데레도 버스로

한 번에 갈 수 있습니다.

 

물론 숙소 기준에서요!

 

구글맵으로 이동거리 계산해 보시고 

숙소 예약하시길 바랄게요!

 

 

 

 

 


 

이제 제가 머물렀던

숙소 리뷰를 해볼까 해요!

 

사실

여행 갔다 와서 보니까

사진을 제대로 안 찍었더라구요..

 

그래서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너무 좋았고

추천하고 싶어서

사진은 에어비엔비 홈페이지에도 있으니

 

후기만이라도 남겨볼까 합니다.

 

시작해 볼게요.

 

건물 자체가

에어비앤비를 많이 하는 곳인 듯해요.

 

문 옆에 키박스가

집집마다 있더라구요!

 

아니면 개인 가정집도

키박스를 만들어 놓는 경우가 있나요..?

 

궁굼쓰..

 

 

테라스가

이 숙소를 예약한 이유였어요.

 

사실 가격도 비엔나 물가 치고

괜찮기도 했지만

 

테라스가 좋아서 예약했는데

 

역시나

 

 

이건 제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던

사진이에요ㅋㅋㅋ

 

저 뷰 보면서 먹는데 와..

라면 꿀맛!

 

아침에 일어나서 괜히

테라스 나와서 기지개 한번 펴주고 ㅋㅋㅋ

 

 

방이 두 개가 있어요.

 

둘 다 테라스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습니다.

 

제가 찍은

제대로 된 사진은

여기 까지에요..

 

사진 많이 찍었었야 했는데ㅠㅠ

피곤해서 정말..

 

 

 

진짜 마지막으로

거실에서 바라본 테라스입니다.

 

진짜 테라스를 기준으로

방과 거실을 다 갈 수 있어요ㅋㅋ

 

테라스가 얼마나 맘에 들었으면

테라스 사진만 찍었을까요..

 

자세한 사진은

아래 에어비엔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에어비앤비 사진이랑

실물이랑 똑같습니다!!

 

https://www.airbnb.co.kr/rooms/32861904?s=67&shared_item_type=1&virality_entry_point=1&sharer_id=64900478

 

SUNNY FLAT/w. terrace near Naschmarkt and Centre - Vienna의 아파트에서 살아보기, Wien,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Vienna의 집 전체 This unique and bright apartment is centrally located in the 5th district of Vienna. A vibrant and hip neighborhood with a variety of cute cafés, r...

www.airbnb.co.kr

 

 

호스트 분도 응답을 빨리해주시고

질문하면 친절히 답해주세요!

 

응답 안 하면 전화하면

바로 받으시구요ㅋㅋ

 

침구도 편하고..

다 좋은데

 

문제는

숙소 바로 앞에 지하철역이 있습니다.

 

 

 

 

 

 

 

 

 

당연히 그 역에서 왔다 갔다

할 생각이었죠.

 

근데...

 

 

공사 중...

 

운영을 안 하네요ㅜㅜ

 

이 공사로 인해 집 앞도 엄청 복잡하고,

주차장도 같이 공사를 해서

좀 멀리 주차했어요..

 

그래도 같은 라인데 다른 역이

걸어서 5분? 에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그래도 만약에 이 지하철역이

운영을 했으면

바로 앞에서 이동할 수 있었는데ㅠㅠ

 

언제 까지 공사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Pilgramgasse 역입니다.

 

아!

그리고 세탁기도 공용이었어요.

 

한층 내려가면

공용 건조기 세탁기 있고,

세제나 섬유유연제도 있었습니다.

 

누가 사용 중이면 못 하는..

 

그리고 언제 끝나는지

시간도 안 뜨고..

 

잠 자고 여행다니기는

좋은 숙소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차장입니다.

 

https://goo.gl/maps/DsF94K9zq6P5G6tK8

 

Parking Garage Mittersteig

★★★★☆ · 주차 빌딩 · Mittersteig 26

www.google.com

 

 

 

제가 주차한 곳 위치 보시고

혹시 그 근처에 머무르신다면

이용해 보세요.

 

여기가 그 근방에서

제일 저렴하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무료 주차장은 없습니다.

 

호스트 분이 추천해준 곳이에요!

 

(혹시 이 근처 아니시면,

구글맵을 비앤나로 켜 놓고

parking lot이라고 검색하면,

 

비엔나에 있는 모든 공용 주차장을

보여 줄 거예요.

 

그중에서 골라서 가세요!)

 

 

0분부터 1시간까지 2.80유로입니다.

 

정말 들어가면 바로 돈이에요.

 

그리고 밑에 두 개는 잘 모르겠고..

 

맨 밑에

tagesmaximum은 

하루 최대 금액입니다.

 

하루에 19.90유로인 거죠.

 

따로 예약 안 하고

그냥 들어가시면 되세요.

 

 

주차장 이용 팁!

 

주차권 차에다 놓고 가시면 안 되세요.

 

꼭 가지고 다니세요.

 

주차장 밖에 나갔다가

다시 주차장 들어갈 때

주차권 찍어야 문이 열려요.

 

차에 뭐 놓고 와서

가지러 갔다가

밤늦은 시간이라

다 잠겨있더라고요..

 

차 들어가는 입구로 갔는데도

그쪽도 다 닫혀있어서..

 

(차가 들어가면 열리는)

 

꼭 가지고 다니세요.

 


 

이번 포스팅은 뭔가

정신이 되게 없는 것 같네요..

 

다음에는

비엔나 여행코스로

 

깔끔하게 정리해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