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유럽

[헝가리/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 무료 주차 할 수 있는 곳

by 트레블닷 2019.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동유럽 여행하실 때 렌트 많이 하시잖아요.

 

특히 유럽은 주차비를 아낄 생각을 하면 안 되지만...

부다페스트에서는 하셔도 됩니다!

 

사실 이 장소를 공유해도 되는진 모르겠어요.

 

저의 에어비엔비 호스트분이 알려주신 곳이라...

 

에라 모르겠다.

일 생기면 이 글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보신 여러분은 개이득ㅋㅋㅋㅋ

 

 

일단 장소 태그 하기에 앞서

주저리주저리 얘기를 하자면

 

여행지와는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요.

 

그러니 꼭 지하철역에서

교통권을 구매하신 후에 차를 주차하시고,

버스를 타시고 여행지로 내려오시길 추천드립니다.

 

다행히 버스는 있어요ㅋㅋㅋ

 

 

그리고 이 장소는

숙소가 국회의사당 기준으로

강 건너편에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거예요.

 

저희 숙소 바로 앞에 

이 곳까지 한 번에 가는 버스 정류장이 있었거든요ㅋㅋㅋ

 

위치는 이곳입니다.

 

 

사람 사는 주거지예요.

 

이 골목에서 주차 금지 표시 있는 구간이랑

집 입구 앞에만 아니면 주차하셔도 괜찮습니다.

 

이 글을 보시고 아마 많은 분들이 이 곳에 주차를 하게 될 것 같아요.

 

그러면 아마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저 마을 주민들한테 피해 드리는 것 같기도 하고..

제 블로그가 그렇게 파워있는 블로거가 아니여서 괜찮을 거 같기도 하고...

고소당하진 않겠죠?ㅋㅋㅋㅋㅋ

 

저는 일단 숙소 앞에 주차를 해놓고

짐을 다 뺀 다음

지하철역 가서 교통권을 끊고,

주차를 하고 내려왔어요.

 

떠날 때도 차 가지고 와서

집 앞에 잠깐 15분 정도 돈 내고 주차 해 놓고

짐 싣고 갔습니다.

 

부다페스트 내에서 차를 안 가지고 다니실 거면

저곳에 주차해놓고 돌아다니시는 것도 괜찮을 거예요.

 

부다페스트 여행 계획중이시라면

제 여행코스 추천 포스팅도 참고해 보세요!

 

https://traveldot.tistory.com/64

 

[헝가리/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 여행코스 총 정리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제목 그대로 부다페스트 여행지 추천 간단히 설명하면서 부다페스트 포스팅을 시작해 볼게요! 먼저, 부다페스트가 마지막 여행지였기에 심신이 많이 지친 상태여서 많이..

traveldo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