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유럽

유럽에서 명품쇼핑!(with 가격) 루이비통 매장 털기 in 비엔나/ 버버리, 프라다 가격안내

by 트레블닷 2019.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

 

유럽 여행하면

명품 쇼핑이죠~

 

저는 비엔나에서

루이비통 애기 하나 겟 해서

 

카테고리를 오스트리아 비엔나로 정했어요.

 

명품 살 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가격이죠!

 

가격 보는 법 까지 작성해 놓을 테니

참고해보세요!

 

보통 유로 쓰는 나라들은

가격이 비슷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시작해 보겠습니다.

 

혹시 버버리 가격이 궁굼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traveldot.tistory.com/65

 

부다페스트에서 명품쇼핑 나라별 가격 비교! 위치, 가격 공유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트레블 닷입니다! 저번에 루이비통 포스팅이 인기가 많아서 이번에는 부다페스트에서 명품 쇼핑한 걸 공유할 까 합니다. 루이비통 전 세계 모든 제품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traveldot.tistory.com

 


 

프라다, 버버리, 구찌,

샤넬, 루이비통, 멀버리 등

 

대부분의 브랜드가

이 거리에 모여 있어요.

 

대표로 루이비통 위치를

구글맵 링크 걸어 놓을 께요.

 

https://goo.gl/maps/4zxEPQ28ShrCjYGC8

 

Louis Vuitton Vienne

★★★★☆ · 가죽제품 판매점 · Tuchlauben 3-7

www.google.com

 

웬만한 거는 그 근처에 다 있어서,

 

구글맵 링크 들어가 보시면

근처에서 원하는 브랜드 다 찾아보실 수 있어요.

 

저는 루이비통을 샀으니,

루이비통에 대해 먼저 얘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참고로 비엔나에서는 루이비통 사고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버버리 샀어요.

 

버버리는 헝가리 포스팅에서 얘기해보도록 할게요.

물론 가격은 오늘 공개합니다!

 

 

 

저는 요 아이를 샀어요

로키 bb사이즈입니다.

 

귀여워ㅠㅠㅠ

 

 

얘는 1290유로입니다.

 

한국에서 가격이랑

이것저것 비교해서 보고 갔어요!

 

이 아이가 한국에선 200만 원 정도 하는데

여기서 카드 긁었을 때 170만 원 정도 긁혔어요.

(카드 수수료 포함)

 

그리고 택스프리가 20만 원 정도 되고,

한국에 와서 자진 신고해서

11만 원 정도 세금을 냈습니다.

 

그러니 한 160만 원에 구매한 꼴이죠.

 

무려 40만 원이나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사실 이 제품 말고

다른 가방도 많이 보고 갔어요.

 

 

 

 

실제로 봐도

뭐 살지 되게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ㅠㅠ

 

루이비통 매장도 한 세 번 왔다 갔다 한 거 같아요

ㅋㅋㅋㅋ

 

다른 브랜드 매장도 왔다 갔다 하고

 

유럽에서 명품 쇼핑하면 좋은 게

 

사진도 자유롭게 찍게 해 주고,

매는 것도 자유롭게 맬 수 있게 해 줍니다.

 

 

드디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한국에서 가격이랑

이 나라에는 어떤 제품이 있는지 보는 법은

 

모두 다 아시겠지만

공홈을 이용하는 겁니다!

 

https://kr.louisvuitton.com/kor-kr/homepage

 

루이 비통 -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을 여성 패션 주얼리 최신 패션 주얼리를 지금 구매해보세요

kr.louisvuitton.com

 

제가 태그해 놓은 건 한국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여기서 나라만 바꿔 주면,

그 나라 상품, 가격 보실 수 있어요.

 

 

배송지만 구매하고 싶은 나라로 바꿔주면 끝!

 

간단하죠?

 

대부분의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브랜드 들어가셔서

가격비교해보세요!

 

명품을 매일 살 순 없으니

가격비교 잘해서 구매해야 하잖아요!

 

 

무튼 저는 저의 아가를 구매하고

 

저 택스프리 회사인 글로벌 블루가

아직까지 말썽이지만

 

지금도 매일매일 데일리로 매고 있답니다ㅋㅋㅋ

 

 

 

집에 오니깐

구매 선물로 작은 박스가 하나 들어 있었어요.

 

 

딱 추석 때 즈음 구매했는데,

 

저런 중국 전병을...

 

앙금이 진짜 가득 차 있는

명품 전병(?) 만주(?) 이긴 했어요..

 

근데 나 중국인 아닌데....

 

동양인은 다 이런 선물 주는 건가요..?

 

뭐 작은 상자 덕분에

액세서리 상자 하나 얻은 기분이라

기분은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가지고 싶은 거를 다 가지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어쩌다 한번 사는 거

고민 많이 하시고,

신중하게 구매하시기를 바라며

 

마지막으로 글로벌 블루 텍스프리에 대한 리뷰도 참고해 보세요!

 

https://traveldot.tistory.com/66

 

Global blue Taxfree 글로벌블루 텍스프리 딥빡 후기(+팁)/ 세금내는 것 까지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트레블닷 입니다. 유럽여행 가면 항상 택스프리가 말썽이죠 🤯 빡친 후기와 함께 저는 부다페스트에서 아웃했기 때문에, 부다페스트에서 글로벌 블루 택스프리 하는 법도 알려드릴게요. 그..

traveldot.tistory.com

 

 

비엔나 여행코스 총 정리 포스팅

 

https://traveldot.tistory.com/39

 

[오스트리아/비엔나(빈)] 비엔나(빈) 여행코스 총 정리 & 맛집 (한식,루프탑바,피그뮐러)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트레블닷 입니다 😆 오늘은 저번에 약속했던 대로 비엔나 여행 코스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해요! 제 블로그에서 제일 인기 있는 포스팅이 잘츠부르크 여행 코스 포스팅인데, 이번 비엔나 여..

traveldot.tistory.com

 

잘츠부르크 여행 코스 총 정리

 

https://traveldot.tistory.com/32

 

[오스트리아/잘츠부르크] 잘츠부르크 여행 코스, 가야하는 곳 추천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 오늘은 지난 번 숙소 위치 추천에 이어 여행 코스에 대해 말씀드릴까 해요! 그리고 제가 길거리에서 사 먹었던 음식 중에 맛이 없었던 곳도 알려드릴게요.. 놓치지 마시..

traveldo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