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유럽

[오스트리아/비엔나] 모차르트 공연 Musikverein 저렴하게 예매하기/비엔나에서 볼만한 공연 추천 , 좌석 위치 추천

by 트레블닷 2019.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트레블닷입니다.

 

오스트리아 방문하기 전에

오케스트라나 클래식으로 유명한 나라니 만큼

공연하나 보고 싶다 싶었어요.

 

그래서 찾은 공연이

Musikverein입니다.

 

직접 사이트 들어가서 예약해도 되지만,

검색하다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그곳에서 예약을 했어요.

 

사이트 공유해드릴게요.

 

http://www.iedutour.co.kr/kr/TourPF4u/view.php?TMICode=TMI00000490

 

에주투어입니다.

 

위 사이트 들어가시면 바로 모차르트 공연 링크로 연결될 거예요.

 

 

정상 가격은

 

VIP 320유로

Superior 105유로

A석 85유로

B석 65유로

c석 50유로

 

입니다.

 

 

 

근데 위 사진처럼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정상 가격으로 예약이 진행됩니다.

 

그러니 위에 에주투어에서 예약하는 게 조금이나마 저렴하죠?

 

날짜마다 공연장이 다를 수 있다고 하는데,

제가 본 후기들은 다 위 좌석 사진 속 공연장에서 진행이 되더라고요.

 

저는 제일 저렴한 C석을 예매했어요.

 

맨 뒤는 너무 안 보일 것 같아서

공연장 양 옆에 위치한 2층을 예매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후기 작성하면서 하나하나 말해볼게요.

 

예약방법은 간단합니다.

 

원하시는 날짜 선택하시고 등급 선택하면 전화가 올 거예요.

그때 원하는 좌석 위치 알려주면 예약이 되고,

메일로 바우처를 보내줍니다.

 

그럼 예약 끝!

 


 

이제 저의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당연히 오페라 하우스에서 공연하는 줄 알았어요ㅋㅋㅋ

 

근데 그 오페라 하우스 근처에 공연장이 몇 개 더 있더라고요!

 

제가 공연 본 공연장은 위 사진 속 저 건물입니다.

 

 

바우처를 보여주면 티켓과 함께

cd도 줍니다ㅋㅋㅋㅋㅋ

 

모차르트 공연 속 노래 모음집 같았어요.

 

근데 cd는 또 안 들을 것 같아서

숙소에 놓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 오래 하면 짐이 많아지잖아요...

 

가족이 5명인데 cd만 다섯 개....

하나면 충분하다 싶어 4개는 놓고 왔습니다.

 

 

공연이 8시 15분 시작이라

7시 30분 전에 도착해서

티켓 교환하고 화장실도 가고 했어요.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바우처에도 일찍 가라고 적혀있긴 하지만

무조건 일찍 가세요!

 

특히 2층 예약하신 분들은

 

양쪽으로 나누어져서 올라가기 때문에 

우왕좌왕하다가 공연 입장 놓쳐서 1부를 못 보실 수도 있어요..

 

 

공연장 내부는 고급진 느낌이라기 보단 약간 앤티크 해요.

 

저는 저렴한 2층 두 번째 줄을 예약했는데,

운이 좋게도 2층 첫 번째 줄을 아무도 예약을 안 해서

첫번째 줄에 앉아서 봤어요...(개이득)

 

 

공연 중에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입장할 때 얼른 찍었어요!

가발이 어찌나 귀엽던지..ㅋㅋㅋ

 

공연 노래는 대중적으로 유명한 노래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공연 내내 귀 호강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오케스트라뿐만 아니라

성악가 분들도 나와서 공연을 해요.

 

나름 알찬 공연이었습니다.

 

이제 위치 추천하고 마무리해보도록 할게요.

 

 

무대 뒤쪽은 예약을 안 받는 듯싶어요.

 

아무도 안 앉아 있고,

가는 길도 없었어요!

 

저는 2층 오른쪽에 앉아 있었는데,

오른쪽의 장점은

대부분의 공연이 바이올린이 메인이더라고요.

 

 

메인인 바이올린과 마주 앉아 있어서

화려한 테크닉과 지휘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등을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제가 2층 왼쪽을 추천드린 이유는

성악가분들이 무대를 올라왔다 내려갔다 하면서 공연을 하시는데

올라오고 내려가는 도중에도 제스처나 공연을 합니다.

 

근데 그 문이 왼쪽에 있어요.

 

그래서 오른쪽에 앉으시면 그런 세세한 것 까지 놓치지 않고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돈을 좀 써서라도 좋은 자리 앉고 싶다 하시면

 

1층에 제가 표시해 놓은 부분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맨 앞은 무대 턱이 높아서 목이 아플 것 같고,

너무 지휘자 엉덩이만 보고 공연 보는 느낌일 것 같아요.

 

안 앉아봐서 모르겠지만

위에서 봤을 때 약간 그런 느낌이었어요ㅋㅋㅋ

 

vip석이 괜히 저기 있는 게 아니겠다 싶어요.

 

오스트리아 가셔서

꼭 공연 하나는 보고 오시길 추천드리면서 

이만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아! 공연 보러 갈 때 단정한 옷차림은 기본인 거 아시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