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메리어트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룸투어, 이그제큐티브라운지, 조식 후기

by 트레블닷 2019.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호캉스가 대세죠?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있는 호텔을 찾고 계시다면

메리어트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를 추천드려요!

(Courtyard By Marriott Seoul Botanic Park)

 

 

이번 여름은 가까운 데서 편하게 쉬고 싶어서 찾게 되었어요

대신 라운지도 이용하고 싶어서

라운지 포함 방 가격이 합리적인 곳을 찾고 있다가 발견하게 된 곳입니다.

 

방 소개를 하기 전

방 종류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싶어요!

 

어려운 용어 다 빼고

간단하게

기본 룸(더블 or 킹) / 스위트

입니다.

 

Save on your hotel - hotelscombined.co.kr

 

여기서 추가적으로 이그젝큐티브라고

이것을 포함하면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그젝큐티브는 조식까지 포함된 가격이에요!

 

정말 호텔에서만 시간을 보내고 싶다.

밖에 안 나가고 싶다 하시면

이그제큐티브를 추천드려요. 

 

 

 

제가 묵었던 방은

기본 킹 룸 입니다.

 

보기만 해도 푹신해 보이는 침대..

 

밖에서 잠을 잘 못 자는 편인데

이 침대에만 누우면 잠이 솔솔 와요!

 

심지어 킹사이즈!

 

여자 셋이서 자도 상관없는 사이즈

남편 분이 덩치가 있더라도

살 부딪히지 않고 깊은 잠에 빠질 수 있어요!

 

침대 옆에는 한 사람 더 잘 수 있을 법한 기다란 가죽 소파가 있어요!

 

잠깐 쉬려고 누워있다가 잠들어 버릴 정도로 푹신해요.

(낮잠은 소파죠ㅋㅋㅋㅋ)

 

소파 끝으로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소파에 앉아서 테이블을 쓸 수 있다는 게 최대 장점인 거 같아요!

 

단점은 테이블이 고정되어 있어서

소파 쪽으로 좀 더 끌어당기지 못한다는 점..

 

왜 호텔에서 묶으면 컵라면이 그렇게 맛있는지...

테이블 정말 유용하답니다!

 

침대 한번 누웠다 일어난 자리 보이시나요..?

 

부끄..

 

방에서 바라본 화장실 모습입니다

블라인드로 가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화장실도 기본적인 메리어트 코트야드와 비슷합니다.

 

제가 후기를 찾아봤을 때는 욕조가 있었는데

제가 묵었던 방은 욕조가 없네요..

 

랜덤인 건가요..?ㅜㅠ

 

입욕제 사서 수영장 대신으로 하려고 했는데

그래도,, 라운지가 있으니까

술파티하는 걸로 만족하려 합니다..

 

냉장고 안에도 음료가 채워져 있어요!

 

하지만 먹지 않을 거예요,,

 

왜냐하면 화장실에도 물이 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망의 슬리퍼

 



폭신 폭신한 슬리퍼!

 

초반에만 신고 다니고

바닥이 나무라 그냥 맨발로 걸어 다녔어요 ㅋㅋㅋ

 

역시 맨발이 편해..

 

방투 어는 여기까지 하고

이제 단점 하나만 말씀드릴게요.

 

가든 뷰는 업그레이드를 시켜주시는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토요일에 묵어서 업그레이드는 못 받고 

시티 뷰로 받았는데

뷰가....

뷰가.......

 

없다고 보시면 돼요 ㅎ

 

방을 지정해 주시면서 그래도 무슨 대교가 보인다고 했는데

 

쪼오오기 보이긴 해요!

 

밤에 이쁘다고 하는데

기다렸다가 밤에 어떤지 한번 봐야겠습니다ㅋㅋㅋ

 

그럼 저는 딩가 딩가 하다가

라운지 해피아워 시간 되면 올라가서 술파티를 하도록 할게요!

 

다음 포스팅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후기를 들고 오겠습니다!

 

아! 그리고 저 이름 모를 대교의 뷰가 이쁘다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후기 때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후기

 

https://traveldot.tistory.com/51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후기

이번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룸 투어 포스팅은 아래! https://traveldot.tistory.com/50 메리어트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룸투어, 이그제큐티브라운지, 조식 후기 안녕하세요! 요..

traveldot.tistory.com

 

조식 후기

 

https://traveldot.tistory.com/52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가든] 조식 후기+이그제큐티브라운지, 룸투어

다들 호텔 조식 많이 드시나요..? 원래 아침을 안 먹는데 이그제큐티브로 예약하면 조식도 같이 예약이 돼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침을 안 드시는 분들이라면 굳이.. 어느 호텔을 가더라도 조..

traveldo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