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맛집

[멜던Meldone] 브런치 말고 파스타,리조또 리뷰/고속터미널역 맛집, 파미에스테이션맛집, 센트럴시티맛집

by 트레블닷 2019.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 다른 맛집으로 찾아왔습니다.

 

다들 고속터미널역 자주 가시나요?

 

저는 일이 있어서 매 주말마다 가는데요.

 

항상 분비고 먹을 거는 많은 데 막상 먹으려고 하면

뭘 먹어야 될지 모르겠고..

 

갬성 사진 찍고 싶은데 맛있는 것도 먹고 싶은 분들,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

브런치 먹고 싶은 분들,

마땅히 먹을 건 없고 간단하게 먹고 싶은 데 포장되어 있는 건 먹기 싫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저는 나름 유명한 멜던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공차앞에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서

하프커피 지나면 위치해 있어요.

 

아이엠버거 옆에 있습니다!

 

더 빠른 길은

파미에스테이션 중앙에 있는 에스컬레이터타고

2층으로 가서 왼쪽으로 가면

바로 멜던이 보일꺼에요.

 

보통 멜던은 브런치 먹으러 자주 가시는데

저는 배가 고파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다른 블로그 들어가시면 브런치 후기는 많은데

음식 후기는 별로 없더라구요.

 

먼저 가게 앞에 있는 메뉴 판입니다.

 

사실 검색을 하고 간 건 아니라서

브런치 맛집인지 몰랐어요..

 

그냥 가게 앞에 있는 메뉴판 보는데

가격도 파미에스테이션 내에서 합리적이고

먹고 싶은 종류도 많아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가게 앞에 있는 메뉴판이 전부라고 생각하지 않았었거든요.

근데 전부였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똑같죠?ㅋㅋㅋㅋㅋ

 

제가 처음에 간단하게 먹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 이유는

샌드위치가 있기 때문이죠!

 

아니면 커피에 토스트도 괜찮기 때문에 추천드렸어요.

  

사실 저는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볼로네제가 먹고 싶어서

볼로네제 하나를 고르고

 

남자 친구가 트러플을 엄~~~청 좋아해요

그래서 트러플 프렌치프라이와

안심 트러플 크림 리조또를 시켰습니다.

 

 

 

사실 안심 트러플 크림 리조또 말고

반미 먹고 싶어서 왔는데

가격이 그게 그거 더라구요..

 

그래서 밥을..

합리적인 거 굉장히 좋아합니다... 하하

 

저 세 메뉴 플러스 스프라이트 시켰더니 가격이

 

하하하하하하

돈 벌어서 다 먹을 꺼에 쓰지요ㅋㅋㅋ

 

음식 사진 바로 보여 드릴게요!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솔직히 말씀드릴게요.

맛있었던 거 순서는

볼로네제> 트러플 프렌치프라이> 크림 리조또 예요.

 

이렇다고 해서 크림 리조또가 맛이 없었던 건 아니에요!

 

 

맛을 하나하나씩 설명해 볼게요.

 

먼저 볼로네제,

 

쉽게 설명하면 피자스쿨 같은 데서 파는

오븐 스파게티 맛입니다.

 

피자 치즈 때문에

오븐 스파게티 엄청 좋아해요...ㅋㅋㅋㅋ

 

그렇지만 면이 독특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두 번째로 트러플 프렌치프라이,

 

솔직히 트러플 맛 안 나요.

 

저는 감자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프렌치프라이는 먹습니다.

 

튀김은 사랑이죠..❤️

또 말이 샜네요..

 

암튼 감자를 별로 안 좋아해서

두꺼운 감자튀김을 안 좋아해요,

 

그래서 이건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

얇아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더 바삭하기도 하고요!

 

 

마지막으로 안심 트러플 크림 리조또,

 

어딜 가나 먹을 수 있는 그런 리조또 맛이에요!

 

고기는 조금 질기긴 했지만

(씹을 때 말고 자를 때)

 

미디엄 웰던으로 잘 구워 져 있습니다!

 

고기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저는 볼로네제를 먹으러 들어갔기 때문에

리조또가 밀린 거뿐이에요..

 

남자 친구는 엄청 좋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2시부터 5시까지 메뉴판입니다.

 

 

2시부터 5시까지는 주문되는 메뉴가 한정되어 있어요.

이 시간 때에는 카페로 운영되는 듯합니다.

 

 

제가 2시 되기 5분 전쯤 들어갔는데

제 다음으로 오신 분 까지 주문을 받으셨어요.

 

그리고 한 2시 반쯤 되니까 직원분들이 식사를 하시더라고요!

 

다음에 가면 토스트를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남들이 다 이 메뉴를 먹는 데는 나름의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토스트를 맛봐보도록 할게요!

 

또 다른 고속터미널역 맛집 포스팅 입니다.

골라서 드세요!

 

https://traveldot.tistory.com/46

 

[천진포차] 고속터미널역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만두맛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고속버스터미널 역에 다녀왔습니다.. 하하 간 김에 또 다른 음식점을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평소에도 자주 갔던 곳입니다. 바로! 천진포자! 사실 포스팅하기 전 까지는 가게 이름을..

traveldot.tistory.com

https://traveldot.tistory.com/47

 

[Cha R 차알] 고속버스타기전에 마라탕 먹고 싶으신 분들 컴컴/고속버스터미널 맛집/센트럴시티 맛집

안녕하세요! 어쩌다 보니 오늘도 고속버스터미널 역 맛집으로 들고 왔네요.. 아마 오늘이 고속버스터미널역 맛집 포스트는 마지막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갈일이 없어요! 좋은 건지 슬픈 건지.. 혹시 또 다른 고..

traveldot.tistory.com

 

반응형

댓글